뷰페이지

‘신서유기’ 이승기 입담 발휘 “이수근은 베팅남, 은지원은 돌싱남” 수위↑

‘신서유기’ 이승기 입담 발휘 “이수근은 베팅남, 은지원은 돌싱남” 수위↑

입력 2015-09-04 16:37
업데이트 2015-09-04 16: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서유기 이승기. 신서유기 화면캡처
신서유기 이승기. 신서유기 화면캡처
신서유기 이승기

‘신서유기’ 이승기 입담 발휘 “이수근은 베팅남, 은지원은 돌싱남” 수위↑

‘신서유기’에 출연한 이승기의 화끈한 발언이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오전 10시 공개된 tvN 디지털 콘텐츠 ‘신서유기-전설의 시작’편에서는 중국 심천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모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죄 없는 자’로 가장 먼저 버스에 올라탄 이승기는 ‘인터넷 방송’에 맞는 센 입담을 펼쳤다. 이승기는 형들의 별명을 손수 지으며 ‘신서유기’의 첫 출발을 알렸다.

두번째로 버스에 탑승한 강호동은 인터넷 방송 수위 조절에 혼란을 호소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승기가 “여의도 돌싱남(은지원)을 태우러 간다”고 말하자 강호동은 “그렇게 막 해도 되는 거야?”라며 당황해했다.

막내 이승기는 은지원이 탑승한 뒤 “마지막 탑승자는 상암동 베팅남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크게 심호흡을 내쉬어 동생들로부터 ‘조롱’을 받았다.

한편, ‘신서유기’는 나영석 PD와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의 원년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의기투합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나영석 PD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지난달 초 중국 산시성 시안으로 출국해 4박5일동안 촬영을 진행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