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FC’의 국내 첫 평가전에 3000명 이상의 인파가 몰리면서 ‘청춘FC’ 제작진이 안전문제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KBS2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제작진은 1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에 “‘청춘FC’의 국내 첫 평가전을 보기 위해 저희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3000여명 이상의 관중분들께서 찾아주셨습니다”라면서 “보조경기장의 약 천여석의 좌석을 확보한 상태였으나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몰렸고 부득이하게 관중석으로 입장하시지 못하여 불편을 겪으셨던 관중분들에게 진심으로 깊은 사과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치러질 경기에서는 관중 여러분들의 박진감 넘치고 쾌적한 경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여러 가지 방안들을 마련하겠습니다. 안정적인 경기 운영과 관람객 여러분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면서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저희‘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에 보내주시는 응원과 애정에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서울 상암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는 안정환 이을용 감독의 ‘청춘FC’와 K리그 챌린지리그에 소속된 ‘서울 이랜드FC’의 경기가 있었다. 평일임에도 3000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축구에서 좌절을 맛본 축구 미생들로 구성된 ‘청춘FC’는 방송을 통해 자신들만의 축구 인생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벨기에 전지훈련 중 2부 리그팀 A.F.C 투비즈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한 뒤, 올 시즌 1부리그로 승격한 생 트뤼덴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이날 열린 ‘청춘FC’와 ‘서울 이랜드FC’의 경기 결과는 추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