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거리 CCTV에 잡힌 두 남성의 기이한 격투 화제

거리 CCTV에 잡힌 두 남성의 기이한 격투 화제

입력 2015-08-31 14:33
업데이트 2015-08-31 14: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의 한 도시의 거리에서 두 남성의 기이한 격투 장면이 CCTV에 잡혀 유튜브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의 인터넷 웹진 매셔블이 31일 소개한 이 영상은 지난 27일(현지 시간) 필라델피아 켄싱턴 지역의 거리에 설치된 CCTV에 잡힌 장면을 담고 있다. 특이한 것은 영상속 싸움이 길거리의 취객의 흔한 다툼과 다르다는 점.



영상을 보면 먼저 몹시 취한 듯한 두 남성간에 몇 마디가 오가는 듯 싶더니 서 있던 남성이 구부정한 자세로 담배를 피우던 남성에게 달려들어 공격을 가한다. 이어 두 남성은 서로 격렬하게 펀치를 주고 받는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취해 있어 대부분 주먹이 빗나간다.

이때 반전이 일어난다. 먼저 공격했던 남성이 갑자기 상대를 몇 초동안 껴안고 무엇인가 귓속말을 한 것. 상대 남성도 마찬가지로 귓속말로 무언가 속삭인다. 이어 두 사람은 손을 들어 서로 손바닥을 부딪히는 하이파이브를 한 뒤 아무일 없었다는 듯 자기 갈길을 간다. 결국 처음엔 죽자살자 덤벼들어 격투를 벌이던 두 사람이 갑자기 형제처럼 우애를 나누는 모습을 보면서 이들이 무슨 귓속말을 주고 받았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28일 게재된 이 영상은 이틀만에 57만여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