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행앤라이프 신혼여행 상품 4종 출시… 허니문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

여행앤라이프 신혼여행 상품 4종 출시… 허니문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

입력 2015-07-06 11:34
업데이트 2015-07-06 11: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허니문 전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가 제공하는 스페셜한 혜택 호평



믿을 수 있는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허니문 전문 여행사인 ‘여행앤라이프’를 설립, 허니문 여행의 지평을 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행앤라이프는 국내 허니문 전문 여행사 중에서도 최대 배상 보증보험(약 11억 5천만 원에 해당)과 1인 여행자 보험(2억 원)을 들고 있어 예비부부들이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다른 여행사와는 달리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여건에 맞는 맞춤형 신혼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이 맞춤 신혼여행은 각 지역마다 위치해 있는 전문가들이 예비부부의 원하는 바에 부응할 수 있도록 국가 선택부터 리조트, 호텔 예약, 그리고 상세 스케줄까지 계획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맞춤형 컨설팅에서 더 나아가 예비부부들의 성향을 더욱 세분화해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혼여행상품 4종을 출시했다.

먼저 ‘라이트’는 신혼여행에 들어가는 금액을 아끼고 싶어 하는 알뜰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풀빌라 상품을 제공하며, 대표적인 리조트로 푸켓 웨스틴 샌즈 리조트, 몰디브 메두푸시, 카르마칸다라, 코사무이 아쿠아 빌라 등이 있다. ‘화요일엔 날개를~’는 주중 출발 시 커플 당 최소 40만 원 이상 저렴하게 신혼여행을 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상품이다.

’황금날개’를 선택하면 결혼 준비부터 결혼식까지 마친 피곤한 신혼부부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비행기 비즈니스 좌석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발리의 경우 팁 등 전부 포함하여 1인당 200만 원 초반 대부터 비즈니스석으로 전 구간 이용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프라이드앤’ 상품은 여타 여행사와 달리 여행앤라이프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는 차별적인 상품이다. 발리, 몰디브, 푸껫, 코사무이 등의 지역의 인기 많은 리조트 및 일정을 오직 여행앤라이프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는 독점상품이다. 이미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발리의 카르마칸다라 리조트의 경우도 오직 여행앤라이프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원래도 여행앤라이프는 하와이 최저가 144만 원, 푸켓 최저가 114만 원, 코사무이 최저가 139만 원, 발리 최저가 154만 원 등의 최저가 도전 행사를 비롯해 유럽과 발리, 호주, 푸켓, 칸쿤 등 핫한 허니문 여행지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럭셔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또한 가을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가을 조기 특전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앤라이프 관계자는 ‘여행앤라이프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혼부부의 입장을 먼저 고려해 이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여행앤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신혼여행상품 4종은 홈페이지(www.travelnlife.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