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SBS 토요일 오후 5시) 강원도 홍천에서 시골 생활 중인 아빠 리키김과 태남매가 시골 5일장을 찾았다. 시골 버스를 타고 설레는 마음으로 향한 홍천 시장. 먹거리가 가득한 5일장은 태남매에게 별천지와도 같다. 특히 태오는 뻥튀기 상점 앞에서 깜찍한 감탄사를 연발해 주변 상인들까지 폭소케 했다. 그런데 귀여운 애교도 잠시, 사장님이 서비스로 건네준 뻥튀기를 보며 태오가 돌연 눈물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늘 과자 앞에서 함박웃음을 짓던 태오가 입까지 삐죽 내밀며 시무룩해진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한편 36개월 주안이가 난생처음 도예에 도전한 이야기가 전해진다.

■무한도전(MBC 토요일 오후 6시 25분) 2015년 ‘무한도전 가요제’의 막이 오른다. 2년에 한 번씩 펼치는 멤버와 뮤지션들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무대. 이번에는 출연 뮤지션이 얼굴 전체를 가린 가면을 한 채 등장한다. 가면을 벗을 때마다 예상치 못한 가수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등 흥미진진한 가요제 오프닝을 선사한다.

■영상앨범 산(KBS2 일요일 오전 7시 40분) 청정한 자연과 역사가 살아 있는 고장 경북 문경에 골짜기가 깊고 험준해 ‘새도 쉬어 넘는다’는 1017m의 조령산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푹신한 흙길과 날카로운 바윗길이 교차하며 거칠고도 변화무쌍한 산세를 자랑한다. 프로그램은 조령산의 짙푸르고 웅장한 품에 들어가 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