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KBS2 밤 8시 55분) 아내들에게 ‘시월드’가 있다면 남편들에게는 ‘처월드’가 있다. 가시방석 같은 ‘처월드’에서 외국인 남편들이 살아남는 법은 무엇이 있을까. 볼링 내기로 삐친 장인을 위해 저녁 만찬을 준비한 중국 사위 쉬샤오밍, 장인과 택시비를 걸고 받아쓰기 내기에 도전하는 러시아 사위 안톤 강까지. 사랑 찾아 한국으로 날아온 외국인 남편들의 결혼 이야기가 공개된다.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MBC 밤 11시 15분) 떠오르는 샛별 윤박,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이제는 열애설로 떠오르고 있는 전소민, 혹독한 예능 훈련에서 오뚝이처럼 다시 살아난 슬리피, 유행어 ‘양꼬치엔 칭따오’ 하나로 인생역전에 성공한 18년차 정상훈이 함께한다. 윤박의 폭탄발언은 물론 전소민의 4차원 매력, 진짜 사나이가 되어 가는 슬리피, 개그맨보다 더 웃긴 정상훈의 이슈 가득한 토크가 펼쳐진다.

■가면(SBS 밤 10시) 지숙은 맞닥뜨리는 상황마다 은하의 시점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면서 점점 은하의 가면을 쓰기 시작한다. 습관처럼 약을 먹으려는 민우를 발견한 지숙은 일부러 부딪혀 약을 먹지 못하게 하고 민우 모르게 떨어진 약들을 챙겨 빼돌린다. 한편 미연은 석훈이 무너질 수 있는 치명적인 물증을 손에 넣게 되지만 석훈이 한 거짓말 때문에 차마 내용물을 확인할 수가 없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