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 비판에도 ‘소싸움 대회’ 강행 논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우여곡절 끝에… 새만금국제공항 내년 초 첫 삽 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공기관장 임기 만료·공석 77곳… ‘역대급 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방화근린공원 빛의 축제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강서구 마곡지구에 첫 ‘혁신형 학교’ 마곡중학교 개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첫 중학교가 개교했다.

마곡지구 내 첫 중학교이자 혁신형 학교인 마곡 중학교 개교식이 지난 22일 오전 열렸다.

마곡지구 내 첫 중학교이자 혁신형 학교인 마곡 중학교 개교식이 지난 22일 오전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황준환 부위원장을 비롯 교육청 관계 인사와 지역 인사들, 학부모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이날 마곡 중학교 개교식에는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황준환 부위원장(새누리당, 강서3)을 비롯 교육청 관계 인사와 지역 인사들, 학부모들이 대거 참석하여 마곡 중학교의 개교를 축하하고 발전을 기원했다.

개교식 행사는 초청 인사들과 학부모, 학생 대표의 테이프 컷팅식과 기념식수를 시작으로 학교 체육관에서 학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들로 이어졌다.

식순이 끝나고 황준환 부위원장은 관계자들과 함께 학교 내 시설을 둘러보고 독서실의 부족한 도서에 대해 교육감과 관계자들에게 최우선적으로 지원해줄 것을 요청했다.

황 부위원장은 마곡 중학교 학부모회에서 마련한 다과회 자리에서 “마곡 중학교의 교훈인 ‘스스로 서고 더불어 배워 널리 나누자’를 실천하여 이 나라 이 민족의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길 기대한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