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임지연 “남자친구 없지만 키스는 6개월 전”

정글의 법칙 임지연

정글의 법칙 임지연

배우 임지연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과거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는 세 번째 생존지인 코끼리 부족 무농족 마을을 끝으로 생존활동을 마친 김병만, 류담, 이성재, 레이먼킴, 임지연, 김종민, 박형식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류담과 야간 조개사냥을 마치고 정글하우스로 돌아가던 임지연은 “남자친구 안 만나?”라는 류담의 질문에 “남자친구 없다. 지금”이라며 “연애안한지 한 4~5년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류담은 “거짓말 하지 마. 남자들이 널 가만히 놔둬?”라며 믿지 않는다고 답하자, 임지연은 “놔두던데”라고 발끈한 후 멋쩍은 웃음을 지었다. 이어 류담은 “그냥 놔둬? 대시하는 사람들 없었어?”라고 물자, 임지연은 “썸씽은 있었지”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류담은 “가장 최근에 한 뽀뽀는 언제야?”라고 물었고, 임지연은 “영화 ‘인간중독’ 촬영 하면서”라고 답했다. 그러자 류담은 “그건 일이잖아. 일 말고 개인적으로”라고 물었고, 임지연은 “키스면 뭐 한 6개월 전?”이라고 솔직히 답했다. 임지연은 이어 “남자친구 안 만난 지 4년 됐다는데 뭐하는 짓이야”라고 쑥스러워하며 “한창 만날 때고 한창 사랑을 나눌 때고 그렇잖냐. 내 나이가”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