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황보미

손호영 황보미 “이미 헤어졌다” vs “지켜주기 위해 열애설 막았다” 진실공방

손호영과 열애설이 불거진 황보미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6일 더팩트는 god 손호영(36)과 SBS스포츠 전 아나운서 황보미(27)가 지난해 여름부터 교제해왔다고 보도했다.

어린 나이가 아닌 만큼 미래를 설계하고 있다고도 설명했다. 이 매체는 손호영이 올해 초 황보미와 함께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으며, 단국대 졸업식도 참석하는 등 애틋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고 전했다.

황보미는 KDL 1기 리포터를 시작으로 SBS스포츠에 입사, ‘베이스볼S’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으로 등극했다. 현재는 SBS스포츠를 퇴사한 상태다.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인 황보미는 아나운서에 앞서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그는 SBS ‘상속자들’을 비롯해 ‘주군의 태양’, ‘내 연애의 모든 것’, ‘황금의 제국’, ‘야왕’, ‘오로라 공주’ 등이 출연했다.

한편 손호영 소속사 측은 황보미와의 열애설에 대해 “손호영이 황보미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것은 사실이나 최근 만남의 횟수가 적어지며 관계가 소원해져 좋은 친구 사이로 남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반면 더팩트는 황보미가 지인 A씨에게 한 전화통화 음성파일을 입수해 소속사의 입장과 다소 상반된 뉘앙스의 보도를 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황보미는 지인과의 통화에서 “(손호영)오빠는 나를 지켜주기 위해 열애설을 막고, 헤어졌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