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메이웨더에 ‘판정패’ 파퀴아오 아내, 패리스 힐튼 옆에서도 굴욕無 미모

메이웨더에 ‘판정패’ 파퀴아오 아내, 패리스 힐튼 옆에서도 굴욕無 미모

입력 2015-05-04 20:46
업데이트 2015-05-04 22: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메이웨더 파퀴아오
메이웨더 파퀴아오
메이웨더에 ‘판정패’ 파퀴아오 아내, 패리스 힐튼 옆에서도 굴욕無 미모

메이웨더 파퀴아오, 파퀴아오, 파퀴아오 아내, 패리스 힐튼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세기의 대결’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파퀴아오 아내의 미모도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오전 11시(한국시간)부터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미국)와 매니 파퀴아오(필리핀)의 세기의 복싱 대결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MB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고 있다.

특히 파퀴아오 아내 진키 파퀴아오가 파퀴아오와 함께 경기장에 들어서 시선을 모았다.

파퀴아오는 빨간색 후드를 입고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경기장에 입장했고, 파퀴아오의 옆에 흰 티셔츠를 입은 아내 진키 파퀴아오가 나란히 걸으며 남편을 격려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파퀴아오 아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과거 파퀴아오와 모슬리의 시합을 관람하러 온 할리우드 배우 패리스 힐튼과 파퀴아오 아내인 진키 파퀴아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시합 후 기자회견장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파퀴아오 아내 진키 파퀴아오는 패리스 힐튼 옆에서도 굴욕 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파퀴아오는 통산 57승(38KO승) 2무 5패로, 8체급 챔피언이다. 메이웨더는 47전 47승, 무패 복서다. 이들의 맞대결은 이번이 처음이며, 추진 5년 만에 성사됐다. 대전료만 2억 5000만 달러(한화 약 2700억 원)이상으로 알려질 만큼 세기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계체량 행사에서 파퀴아오는 145파운드(약 65.77㎏)를, 메이웨더는 146파운드(약 66.22㎏)을 기록해 웰터급 몸무게 기준 147파운드(약 66.68㎏) 이하를 기록했다.

계체 측정이 끝나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메이웨더는 “싸울 준비가 다 됐다. 나가서 최선을 다하는 일만 남았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파퀴아오 역시 “많은 팬들이 원한다. 최고의 경기를 하기 위한 책임감을 느낀다. 팬들은 최고의 경기를 즐길 자격이 있다. 메이웨더가 나보다 키가 크지만 난 나보다 큰 선수와 여러 차례 싸웠다.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이날 메이웨더 파퀴아오 대결은 SBS와 SBS스포츠에서 국내 단독으로 생중계를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