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결국 루나? “장갑끼고 나온 이유는?”

황금락카 두통썼네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 중인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8인의 복면가수가 3대 가왕자리를 놓고 토너먼트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번째로 무대를 꾸민 것은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와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이었다.

두 사람은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은 각각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하지만 이 대결에서 패배한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는 얼굴을 공개했고,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희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동안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알려졌던 가희의 가창력에 청중들 모두가 놀랐다.

3연승에 도전하는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발언도 화제가 됐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3대 가왕에 도전한다는 건 정말 영광스럽다. 하지만 이 가면이 사람을 괴롭게 한다”면서 “이 가면 때문에 숨이 안 쉬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네티즌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에프엑스 루나의 네일아트 모양이 비슷하다는 점을 들어 유력한 후보로 올려놓고 있다. 특히 네일아트를 가리기 위해 장갑을 끼고 나왔다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엄마도 모르기 때문에 입이 간질거리고 있다. 정말 자랑하고 싶다. 입이 조금 가벼운 편이라 정말 얘기하고 싶은데 참고 있다”고 자신의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대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다. 2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입이 좀 가볍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