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출격한 걸스데이 민아가 쇼케이스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민아는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16일 명동에서 쇼케이스를 가졌다. 민아는 데뷔 전 명동에서 걸스데이 예행연습을 했던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명동 거리 쇼케이스를 기획했다.

이날 민아 쇼케이스 현장에는 300여명의 인파가 몰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민아는 스킨 컬러의 블라우스에 골드 쇼트팬츠를 입고 빼어난 각선미를 과시하며 등장했다. 의상과 메이크업에서부터 성숙한 섹시미가 느껴졌다.

민아는 쇼케이스에서 6년 전 거리에서 부른 비욘세의 ‘이리플레이서블(Irreplaceable)’를 열창했다. 민아는 “6년 전 앰프 하나 들고 이곳에서 노래를 했는데 지금 이 자리에 다시 서보니 이상한 기분이 든다. 그때는 지금처럼 기다려주는 분이 없었다. 시간이 참 많이 흐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아는 데뷔 5년 만에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활동한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과 인스트로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측은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