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홈런 오승환 소녀시대 유리 열애 이대호 “계속 참았다” 무슨 뜻?

’오승환 이대호 홈런’ ‘오승환 소녀시대 유리 열애 인정’

일본 프로야구 무대 데뷔 후 첫 연타석 홈런을 날린 이대호(33·소프트뱅크 호크스)가 동갑내기 오승환(33·한신 타이거스을 겨냥해 재미있는 멘트르 날렸다.

이대호는 소녀시대 멤버 유리와 절친 오승환의 열애를 미리 알고 있었다며 현지 취재진의 질문에 “(오승환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말을 하지 못했지만 말하고 싶은 것을 계속 참았다. 이럴 때 한국말로 ‘입이 간지럽다’고 표현한다”라고 그간 참았던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이대호는 “오승환도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교제할 수 있게 됐다”면서 “재미있게 데이트를 했으면 좋겠다”며 덕담을 날렸다.

앞서 지난 20일 오승환과 유리는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설을 공식인정했다. 두 사람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1일 라쿠텐전에 5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한 이대호는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기록했다. 홈런 2개로 4타수 2안타를 기록한 이대호는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으로 타격 부진에서 벗어났고 타율을 2할8리로 끌어 올렸다. 이대호의 활약으로 소프트뱅크는 7-1로 승리해 퍼시픽리그 2위 자리를 지켰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