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장동민’

‘나를 돌아봐’ 장동민이 김수미의 김혜자, 윤여정 ‘맞담배 사건’에 깜짝 놀랐다.

17일 첫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는 김수미가 출연해 ‘돌직구 라이프’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김수미는 선배들에게 할 말은 꼭 하는 장동민에 대해 칭찬을 하며 “선배라고 다 옳진 않다. 네가 딱딱 집어 들이밀더라. 그런 거 너 좋다”고 말했다.

김수미는 “윤여정 선배님이 김혜자 선배님하고 안 지 오래됐다 . 1970년대였는데 같이 맞담배를 피우더라. 그때는 많이들 담배를 피웠다”면서 이야기를 꺼냈다.

김수미는 “당시 윤여정 선배님이 연기자 대기실에서 ‘김수미, 너 선배님도 많은데 왜 다리를 꼬고 앉아 있니?’라고 하셨다”면서 “웬만하면 죄송하다고 할 텐데 나는 ‘선배님은 왜 김혜자 선배님이랑 앉아서 맞담배를 피우세요?’라고 했다”고 말했다.

김수미는 “연기자 대기실 분위기가 일순간 조용해지더라”라고 말해 장동민을 놀라게 했다.

이어 김수미는 “김혜자 선배님이 ‘그래, 윤여정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고 하시더라. 윤여정 선배님이 담배를 끄고는 ‘어머 쟤 좀 봐’ 이러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4회 분량의 파일럿으로 기획된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내용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조영남, 배우 김수미와 개그트리오 옹달샘 멤버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이 출연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