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5년 연속 코드게이트 후원한 ‘코리아서버호스팅’, KS클라우드 선보여

5년 연속 코드게이트 후원한 ‘코리아서버호스팅’, KS클라우드 선보여

입력 2015-04-07 11:02
업데이트 2015-04-07 11: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구축 지원한 코리아서버호스팅

세계 최대 규모의 해킹 방어 축제인 ‘코드게이트’가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이버 테러의 심각성으로 해킹 방어가 국가경쟁력으로 언급되는 만큼, 코드게이트는 매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행사이다. 올해도 전 세계 1,540팀 5000여명의 쟁쟁한 해커들이 대회에 참가했으며, 이 중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이 제8회 코드게이트 2015 국제해킹방어대회에서 경쟁을 치른다.

올해 축제에서는 국내 IDC 기업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서버 및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오랜 IDC 운영 노하우로 우수한 네트워크 보안 격리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5년 연속으로 코드게이트의 서버와 네트워크를 맡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코리아서버호스팅은 5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KS클라우드도 선보였으며, 서버 호스팅으로 이름난 코리아서버호스팅의 클라우드 론칭 소식에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였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KS클라우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은 물론, 편리한 사용자환경으로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관계자는 “클라우드 서버라는 것이 생소할 법도 한데, 의외로 사람들이 알고 관심을 가져줘 최근 국내 시장에 불어 닥친 클라우드 열풍을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현재 KS클라우드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이 기간 동안 홈페이지(www.kscloud.kr) 및 고객센터(02-593-8320)를 통해 클라우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의견을 남길 시 참여자 전원에게 케이크와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도메인, 동영상, SMS, 클라우드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기업으로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서버 호스팅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