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드림스온에듀, 영어스타강사의 화상강의 진행 ‘화제’

드림스온에듀, 영어스타강사의 화상강의 진행 ‘화제’

입력 2015-04-06 11:07
업데이트 2015-04-06 11: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프라인 학원 강사 시절 스타강사로 불리던 이형주 강사의 실시간 화상강의

영어전문사이트 ‘드림스온에듀(최재우, www.dreamsonedu.co.kr )’가 영어 스타강사인 이형주 강사를 영입해 중/고등학생과 일반인들에게 영문법, 보카, 독해 파트의 실시간 화상강의와 동영상을 제공하며 영어교육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형주 강사처럼 단과학원 전타임 마감강사가 실시간으로 화상강의를 진행하는 것은 전국적으로 사례를 찾아 보기가 어렵다. 실시간 화상강의를 하는 이형주 강사는 오프라인 학원 강사 시절 이해중심의 영어원리 학습법으로 강북과 강남에서 전설의 스타강사라 불릴 만큼 유명했던 강사이다.

이형주 선생은 드림스온에듀 최재우 대표의 과거 스승이다. 최 대표는 영어교육에 대한 끈질긴 집념으로 은퇴 후 교육시장을 떠난 이형주 선생을 설득해 드림스온에듀를 탄생시켰다.

2년여 기간 동안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나온 드림스온에듀는 암기위주의 영어학습에 지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암기가 아닌 이해를 강조하면서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컨텐츠에 강한 자신감을 내보이는 드림스온에듀는 7일 무료체험을 통해 레벨테스트로 학습자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문법코스, 보카코스, 독해코스로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화상강의와 동영상강의로 멀티학습개념을 도입하고 질문 게시판의 학습 질문은 이형주 선생님이 직접 답변을 해 줌으로써 회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최재우 대표는 “지금의 영어교육시장은 다소 기형적인 부분이 없지 않다. 영어지문까지 한글로 해석한 후 외우게 하는 지금의 영어교육 현실은 20여 년간 교육사업에만 전념해 온 나에게는 꼭 풀고 싶은 숙제였다”며 “학생들에게 좀 더 힘들지 않고 영어에 접근 할 수 있는 법을 알려주고 싶었다. 스승이신 이형주 선생님께서 제 생각에 공감을 해 주셔서 드림스온에듀가 탄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승과 제자의 만남으로 탄생한 드림스온에듀는 영어의 본질이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과감하게 영어교육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업계의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실제 드림스온에듀의 회원들이 단기간에 영어 실력의 향상을 경험하며 전국적으로 학부모와 학생들, 일반인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