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박윤재, 모욕혐의로 고소당해 “이 쓰레기 같은 건 뭐야?” 발언 알고보니

채림 박윤재, 모욕혐의로 고소

배우 채림(36)과 박윤재(34)가 모욕 혐의로 고소를 당한 가운데 채림 측은 “지난 10년 간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호소했다.

채림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채림과 동생 박윤재가 모욕 혐의로 고소당한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모(50·여)씨는 채림 남매에게 폭언을 들었다며 지난 17일 모욕 혐의로 고소했다.

이씨는 고소장에서 빌려준 돈을 받기 위해 지난달 13일 서울 강동구 한 아파트로 채림의 어머니인 백모 씨를 찾아갔고, 현관에서 채림 남매와 마주쳐 언쟁이 벌어졌다.

이씨는 “채림이 ‘(당신이) 우리한테 줄 돈이나 있느냐’고 비하했고 박윤재는 ‘이 쓰레기는 또 뭐야’라고 해 모욕감을 느꼈다”고 주장했다.

이씨는 “20년 전 백씨가 모 협동조합에서 3000만원을 빌릴 때 보증을 섰지만 백씨가 돈을 갚지 않고 도망가는 바람에 대신 돈을 갚아야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채림의 소속사는 “이씨가 주장하는 금전관계는 명백히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이씨는) 오히려 채림 남매가 연예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10년 가까이 협박과 정신적인 피해를 가했다”고 반박했다.

소속사는 “사건 당일도 채림 어머니 자택을 무단으로 찾아온 이씨와 언쟁이 오가다 일이 벌어졌다”면서 “(채림 가족이) 사실이 아닌 금전관계로 오랫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가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