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태진아 눈물의 기자회견 “억대 도박 보도 억울”

태진아 눈물의 기자회견 “억대 도박 보도 억울”

입력 2015-03-25 00:10
업데이트 2015-03-25 00: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태진아 눈물의 기자회견 “억대 도박 보도 억울”
태진아 눈물의 기자회견 “억대 도박 보도 억울” 가수 태진아가 24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용산구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에서 억대 원정 도박을 했다는 한 매체의 보도 내용에 대해 “생일을 맞아 가족과 미국 여행 중 일시 방문했을 뿐”이라고 억울함을 호소하며 여러 차례 눈물을 보였다. 회견에 배석한 태진아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인의 권창범 변호사는 “게임 장소는 일반인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곳이고 베팅 최저 금액도 10~25달러 선”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보도 매체를 상대로) 민형사상 법적 절차를 밟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가수 태진아가 24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용산구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에서 억대 원정 도박을 했다는 한 매체의 보도 내용에 대해 “생일을 맞아 가족과 미국 여행 중 일시 방문했을 뿐”이라고 억울함을 호소하며 여러 차례 눈물을 보였다. 회견에 배석한 태진아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인의 권창범 변호사는 “게임 장소는 일반인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곳이고 베팅 최저 금액도 10~25달러 선”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보도 매체를 상대로) 민형사상 법적 절차를 밟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015-03-25 2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