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단독]50대 배우, 유명해지고 싶어 술집에서 소란 피우다…

[단독]50대 배우, 유명해지고 싶어 술집에서 소란 피우다…

입력 2015-03-05 16:09
업데이트 2015-03-05 17: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0대 무명 배우가 “나도 유명해지고 싶다”며 술집에서 난동을 부리다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영화 등에 주로 단역으로 출연해 온 이모(50)씨를 술집에서 소란을 피운 혐의(업무방해)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5일 밝혔다.

이씨는 지난 4일 오후 10시쯤 지인 한 명과 함께 이 술집에 들어왔지만 5분도 안 돼 일행이 자리를 뜨자 혼자서 양주 한 병을 비웠다. 만취한 이씨는 테이블에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 수십만원의 현금을 올려놓고 “나는 배우다. 이렇게 해서라도 뜰 거다”라며 주변 손님들이 듣도록 큰 소리로 떠들었다. 별 반응이 없자 술집 주인 A씨에겐 욕설을 하고 주변 손님들에게도 반발로 행패를 부렸다.

A씨는 “낯이 약간 익긴 했지만 배우인 줄은 몰랐다”면서 “이씨가 앉아있던 테이블 위에 놓인 한 방송국 식권을 보고 배우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결국 난동을 참지 못한 손님이 경찰에 신고를 했다. 이씨는 경찰 조사에서 “뜨고 싶어서 의도적으로 난동을 피웠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씨가 경찰서로 이송되는 과정에서도 유명 연예인을 언급하며 자신도 유명해지고 싶다는 말을 했으며 무명 배우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강윤혁 기자 yes@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