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에 욕설…예원 얘기 들어보니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욕설논란, 이태임 띠동갑내기 하차

배우 이태임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욕설을 하고 펑크를 내는 등 물의를 일으켜 충격을 주고 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임은 최근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과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띠과외’) 녹화 분에서 연락도 없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촬영장에서도 문제행동은 이어졌다. 이태임은 드라마 제작진과 말싸움을 벌인데 이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는 물 속이 춥지 않냐고 묻는 예원에게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을 던졌다. 이에 제작진은 이태임을 다독인 후 귀가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제작진에게 욕설을 해서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이 깜짝 놀랐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예원의 소속사 측은 “저희 입장은 말을 전하기가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다. 욕설을 들었지만 다투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예원이가 (이태임보다) 나이가 어려서 말대꾸를 하거나 그럴 상황이 아니었다. 다투지는 않았고, 그냥 넘어갔다. 이재훈이 녹화 당시 없어서 많이 미안해하더라”며 “‘토토가’에서 맺은 인연으로 출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임은 지난 2일 건강상의 이유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하차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현장에서 욕설을 하며 제작진과 갈등을 빚어온 것이 하차의 진짜 이유로 밝혀지면서 비난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