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상점에서 치마 속에 뭘 담지?

상점에서 치마 속에 뭘 담지?

입력 2015-02-16 15:36
업데이트 2015-07-01 17: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눈 깜짝할 사이에 플라즈마 TV 한 대를 훔쳐 달아난 여성이 경찰의 수사선상에 이름을 올렸다.

14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과 미러는 코스타리카 과필레스의 한 상점에서 플라즈마 TV(이하 TV)를 훔쳐 달아난 사건을 보도했다.

여성 용의자가 단 13초 만에 자신의 치마 속에 TV를 숨겨 달아난 이 사건은 그 황당한 절도 방법이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포착됐다. 경찰은 이를 바탕으로 수사에 착수했다.

CCTV 영상에는 한 여성이 피해 상점에 접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어 그녀는 TV가 들어있는 박스를 들고 주위를 살핀 뒤 이내 자신의 치마 속으로 박스를 집어넣고는 유유히 현장을 떠난다. 이 영상에는 공범으로 보이는 또 다른 여성의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상점직원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범인이 너무 빨리 물건을 훔쳐 달아나는 바람에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며 “그녀가 다리 사이에 TV를 넣고 나가는 모습을 CCTV 영상을 통해 확인하고 매우 놀랐다”고 말했다.

이 절도 사건에 대해 경찰은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화면 속 절도범과 현장에 있던 또 다른 여성을 함께 추격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대변인은 “이 여성이 단 13초 만에 도둑질을 성공하는 것을 미루어 볼 때, 그녀는 이전에도 많은 절도행각을 저질렀을 것으로 사료된다”며 “아마 그녀는 집에서 충분히 연습을 했거나 혹은 유사한 절도행각들을 벌였을 것이다. 그녀에 관한 정보를 알고 있다면 연락을 부탁한다”며 신고를 당부했다.

사진·영상=Senel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