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 ‘강소라 영어’

배우 강소라의 영어 실력이 화제다.

tvN금토드라마 ‘미생’이 20일 최종회로 막을 내린다. ‘미생’은 직장인의 애환을 사실감 있게 다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중 안영이(강소라)의 유창한 영어실력과 미모는 늘 화제가 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미생’은 장그래(임시완)의 말실수로 시작된 엄청난 후폭풍이 원인터내셔널에 불어 닥쳐 결국 최전무(이경영)와 오차장(이성민)이 일선에서 물러나야만 하는 상황이 그려졌다.

중국 사업에 큰 차질을 빚게 된 회사 측은 오차장에게 난감함을 표시했고 결국 오차장도 회사를 떠나기로 결심하게 됐다. 어마어마한 사건의 소용돌이 끝에 결국 오열하고 만 미생 장그래가 과연 정규직 전환에 성공해 오차장이 마지막으로 남긴 ‘버티라’는 부탁을 이룰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생’ 제작진은 “원작과 같은 결말을 얻게 될 것인지, 향후 장그래의 행보가 어떻게 될 것인지가 이번 최종회의 시청 포인트가 될 것 같다”며 “어떤 결말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미생’ 최종회는 90분 특별 편성으로 선보인다. 첫 화에서 보여준 요르단 로케이션의 에필로그가 최종회에서 어떻게 이어지게 될 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강소라는 지난 11월 자신이 직접 선정한 모 회사의 직원들과 함께 치맥 파티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파티 후 공개된 사진에서 강소라와 함께한 직원들의 즐거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