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공황장애 입원

김구라 공황장애 입원 “가슴 답답…스트레스로 잠 못 이뤄” 무슨 일?

방송인 김구라(44)가 18일 공황장애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김구라는 이날 오전 11시쯤 가슴이 답답한 증상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했다고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김구라는 지난 5월께부터 공황장애 증상을 겪고 있으며, 이같은 사실을 방송에서도 밝혀왔다.

소속사는 “김구라 씨가 정신적 스트레스 등으로 가슴이 답답하고 잠을 제대로 못 이루는 일이 이어져왔다”면서 “현재 병원에서는 심리적 안정을 취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고 전했다.

MBC ‘라디오스타’ 이병혁 PD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하루 전 17일 김구라와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면서 “녹화 중에는 크게 아픈 티를 내지 않아 몰랐다. 지금 생각해 보니 평소보다 땀을 많이 흘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PD는 “녹화 중 다른 출연진이 ‘왜 이렇게 땀을 많이 흘리냐’라고 묻자 김구라가 ‘그러게요’ 하고 넘어갔다”라며 “녹화가 끝나고 보니 몸이 안 좋았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 퇴원은 어려울 것 같고 상태가 나아지는지 좀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김구라는 이날 오후 예정된 MBC TV ‘세바퀴’의 녹화에 불참했다.

그는 현재 ‘세바퀴’를 비롯해 MBC ‘라디오스타’, JTBC ‘썰전’을 진행하고 있다. KBS1 ‘황금의 펜타곤’과 MBC플러스미디어 ‘정의본색’은 녹화를 모두 마쳤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