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편과 쌍둥이 여동생 불륜현장 포착한 아내의 복수

남편과 쌍둥이 여동생 불륜현장 포착한 아내의 복수

입력 2014-12-18 14:12
업데이트 2015-03-18 16: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중국의 한 쇼핑몰 주차장에서 불륜 행각을 벌이고 있는 남편과 쌍둥이 여동생에게 본때를 보여주는 아내의 모습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10일(현지시간) 중화권 매체 둥썬신원(東森新聞) 등 외신들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팅 수(29)라는 여성은 휴대폰 위치 추적으로 중국 장쑤성 쑤저우 녹보광장(Emerald City) 주차장에서 남편과 자신의 쌍둥이 여동생이 불륜 행각을 벌이는 현장을 목격했다. 차 뒷좌석에서 남편 청(30)과 여동생이 알몸으로 나뒹굴고 있는 것을 발견한 팅 수는 미리 준비해온 스페어 키로 갑작스럽게 차 문을 열었고, 이에 깜짝 놀란 남편과 여동생은 알몸 상태로 밖으로 뛰쳐나왔다.

팅 수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재빨리 차량 안으로 들어가 차 문을 걸어 잠갔다. 옷가지들이 차 안에 있었기 때문에 남편과 여동생은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알몸으로 창피를 당하게 됐다.

이에 사람들은 카메라를 꺼내들었고 차 문을 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남편과 창피함에 얼굴을 손바닥으로 가리고 있는 여동생의 모습은 결국 인터넷에 나돌게 됐다.

당시 상황을 목격한 유 멩(33)은 “남편은 창문을 쾅쾅 치며 아내에게 소리를 질렀지만 아내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면서 “재미있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팅 수는 자신이 임신했을 때부터 남편과 여동생이 불륜을 가져왔다며 법원에 이혼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웨이보, Daily New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