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정현 몰아내야” 문건에 눈 감은 이정현

“이정현 몰아내야” 문건에 눈 감은 이정현

입력 2014-12-09 00:00
업데이트 2014-12-0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이정현 몰아내야” 문건에 눈 감은 이정현
“이정현 몰아내야” 문건에 눈 감은 이정현 박근혜 대통령의 ‘복심’으로 알려진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8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있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이미지 확대
’이정현 퇴출지시’ 관련 부분 추가 공개돼
’이정현 퇴출지시’ 관련 부분 추가 공개돼 세계일보가 추가 보도한 ’정윤회 국정개입 동향 문건’에 언급된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당시 청와대 홍보수석) 퇴출 지시’ 부분. 세계일보는 동아일보가 이같은 내용을 지난 6일 보도하자 8일자 신문에서 추가 보도했다. 이 최고위원은 ” 사실이 아닌 것들이 계속 부풀려서 보도되고 있다”며 ” 무슨 입장을 내놓아도 결국 의혹만 키워준느 꼴 아니냐”며 관련 내용에 대해 일절 언급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세계일보 제공
박근혜 대통령의 ‘복심’으로 알려진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8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있다. (위)

세계일보가 추가 보도한 ’정윤회 국정개입 동향 문건’에 언급된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당시 청와대 홍보수석) 퇴출 지시’ 부분.(아래)

세계일보는 동아일보가 이같은 내용을 지난 6일 보도하자 8일자 신문에서 추가 보도했다. 이 최고위원은 ” 사실이 아닌 것들이 계속 부풀려서 보도되고 있다”며 ” 무슨 입장을 내놓아도 결국 의혹만 키워준느 꼴 아니냐”며 관련 내용에 대해 일절 언급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