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더샘 새 모델로 발탁 ‘진정한 글로벌 스타’ 탄생

입력 : ㅣ 수정 : 2014-12-05 10:4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15년을 대표할 글로벌 에코 스타로 ‘샤이니’ 선정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2015년을 대표할 글로벌 에코 스타로 ‘샤이니’ 선정



한류 아이돌 ‘샤이니’이 화장품 브랜드 더샘의 글로벌 에코 스타로 선정됐다.


더샘은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샤이니’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 아이돌로 세계 곳곳의 좋은 성분을 화장품에 담아 전하는 글로벌 에코 더샘의 컨셉을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로 친근감있게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을 거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따라서 ‘샤이니’는 국내는 물론 더샘의 해외 매장과 광고를 통해 더샘을 알리는 글로벌 에코 스타로서 활동하게 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지난 주말 ‘샤이니’의 첫 번째 더샘 광고 촬영이 진행되었다.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샤이니’는 해외일정을 마치고 막 귀국한 빡빡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더샘의 새로운 모델로서의 첫 촬영에 대한 기대감이 엿보였으며 시종일관 밝고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특히 멤버들 모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질문하는 등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높은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된 광고 컷은 2015년 더샘의 신제품 출시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더샘은 ‘샤이니’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광고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이 영상에는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겨있으며, 더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