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
‘남상미 1월 24일 결혼’

배우 남상미가 내년 2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한 매체는 “남상미가 내년 2월 전후 경기도 양평의 한 교회에서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관계자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결정하지 않았지만, 내년 1월 말이나 늦어도 2월 초 예정으로 일정을 알아보고 있다”며 “이달 초 양가가 만나 상견례를 가졌고, 두 사람을 배려해 가족과 친지들만 참석해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남상미는 2003년 드라마 ‘러브레터’로 데뷔해 ‘불량가족’, ‘개와 늑대의 시간’, ‘빛과 그림자’, ‘조선총잡이’ 등에 출연했다.

남상미의 예비 신랑은 개인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남상미의 결혼소식에 그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도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상미는 청순한 외모와 풍만한 가슴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남상미는 지난해 7월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어릴 때부터 큰 가슴이 항상 콤플렉스였다”며 “학창시절에는 체육시간에 남학생들의 시선을 받는 게 싫어서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축하해요”, “남상미 1월 24일 결혼, 동갑내기 사업가 부럽다”, “남상미 1월 24일 결혼, 행복하세요”,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겠지?”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