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 셀러브리티
사진제공=더 셀러브리티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검증 받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여진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톤의 사진 속에서 여진구는 블랙 터틀넥, 헤링본 코트 등 따뜻하고 남성스러운 스타일의 의상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소년의 풋풋함과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 영화 ‘서부전선’ 촬영을 위해 한층 짧아진 헤어 스타일로 카메라 앞에선 여진구는 특유의 깊은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한 단계 성장한 배우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데뷔작인 영화 ‘새드무비’부터 주연을 맡은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까지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는 9년차 배우 여진구에게 연기에 대해 묻자 “누군가의 삶을 간접적으로나마 산다는 것은 정말 큰 행운인 것 같다. 부유하고 행복한 삶이든, 가난하고 불행한 삶이든 다른 사람이 되어 다른 생을 살아본 다는 건 짜릿한 일이다. 심지어 많은 스태프들이 내가 맡은 역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주시지 않나.” 라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밝혔다.

이외에도 여진구의 연기적 사춘기, 크리스마스 소원 등이 공개된다. 소년에서 어른으로, 누군가의 어린시절에서 주연배우로 성장해가는 배우 여진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thecelebrity.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여진구는 정유정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설경구와 함께 천성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서부전선’ 촬영에 한창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