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달라’ 하이수현 뮤비 ‘바비 여친’ 등장 “도대체 무슨 내용인 지 자세히 보니” 대박

YG의 새유닛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피쳐링을 맡은 바비와 소속 연습생 김지수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블로그에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교복을 입은 이하이(18)와 이수현(15)이 바비와 삼각관계로 얽힌 모습이 나온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짝사랑하는 바비를 멀리서 훔쳐보고 따라다니는 등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줬다.

바비는 이하이와 이수현의 짝사랑남으로 출연해 재치 있고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바비의 여자친구로 김지수가 등장했다. 김지수는 지난 1월 공식 블로그를 통해 YG 뉴 아티스트로 소개된 바 있다. 바비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하이와 이수현은 허탈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알앤비 소울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이스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매력이 어우러진 곡이다.

하이수현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피쳐링을 맡은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네티즌들은 “나는 달라 하이수현 뮤비, 내용 괜찮은 듯”, “나는 달라 하이수현 뮤비, 앞으로 대박나세요”, “나는 달라 하이수현 뮤비, 뮤비 보다가 정말 감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