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몰래카메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해철은 과거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인기코너 ‘몰래카메라’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신해철이 대표로 있는 싸이렌 엔터테인먼트사 소속 가수들이 모두 참여했다

소속사 가수들은 모두 제작진과 짜고 일제히 불만을 제기했지만 신해철은 ‘마왕’다운 여유를 보였다. 그러나 오종혁을 비롯해 아끼는 지현수까지 타사로 이적하겠다는 뜻을 전하자 신해철은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휘해 “가고 싶은 사람은 가고, 남고 싶은 사람은 남되 인간적인 예의는 지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네가 나를 배신했다고 화가 나는 것이 아니다. 너가 다른 회사에서 만약에라도 잘 안 됐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을까봐 화가 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신해철의 깊은 배려에 눈물을 흘리는 지현수를 향해 신해철은 “울기는 왜 우냐. 네가 좋은 케이스가 생겨서 가고 싶으면 언제든지 너 유리한 쪽으로 해줄 거다. 걱정되는 건 네가 진짜 좋은 케이스를 만나서 가는 건지 걱정된다”고 진심으로 후배를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내 해 보는 이들의 눈물을 적시게 만들었다.

신해철 몰래카메라에 네티즌들은 “신해철 몰래카메라, 울컥했다”, “신해철 몰래카메라, 인간됨의 깊이가 대단하다”, “신해철 몰래카메라, 왜 이런 사람이 떠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