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수현의 모습도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이와 관련된 스칼렛 요한슨과 수현의 과거 비키니 사진도 새삼 화제다.

23일 ‘어벤져스2’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2’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보였다.

특히 지난 4월 한국 촬영 당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도 담겨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의 모습도 포착됐다.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 서있다.

마블 측은 “’어벤져스2’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아무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당신의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어벤져스2’ 예고편은 오는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지난 22일 예고편이 유출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이에 마블 측은 이날 예고편을 정식 공개하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기랄, 하이드라(Dammit, Hydra)”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2’에서 쉴드 본사를 궤멸시킨 비밀 집단 하이드라의 짓이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다.

한편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너무 짧게 나왔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궁금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멋지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