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성공적인 남성수술을 고려한다면?

성공적인 남성수술을 고려한다면?

입력 2014-10-22 00:00
업데이트 2014-10-22 15: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수술 재료의 특성 및 본인의 수술 목적에 맞는 수술을 찾는 것이 중요

자신감 회복을 위해 남성수술을 선택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남성수술의 결과를 위해서 간과해선 안 되는 부분을 확인해보았다.


불과 몇 십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존재하지 않았던 수술이지만,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보다 효과적인 재료와 안전한 방법으로 시행되고 있다.

수술의 종류로는 귀두확대, 조루수술, 음경확대, 길이연장 등이 있다. 남성들은 왜소증, 부인과의 부부관계 개선 등 다양한 이유로 남성수술을 선택하고 있다.

최근의 남성수술 동향은 어느 한 부분만을 수술하는 것보다 여러 부위를 동시에 선택하는 쪽으로 흘러가고 있다. 여러 부위를 동시에 수술하는 남성복합수술은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선호하거나, 개별적으로 수술 받는 것보다 치료 기간이 짧아지는 장점 때문에 선호하는 남성들이 많다.

남성확대수술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확대재료들이 존재하며, 수술을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부분은 수술재료의 특성 및 본인의 수술목적에 맞는지 등이다.

맨남성의원 노원점 고동수 원장(비뇨기과전문의)은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남성확대수술 전 충분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찾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고 원장은 이어 “기억해야 할 점은 ‘무조건 어떤 수술재료가 좋다’라는 것보다는 본인의 원하는 수술이 본인에게 맞는지, 본인의 피부상태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해야 한다”며, “수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세심한 상담과 정확한 수술 플랜을 수립해야만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