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전진

배우 윤진이(24)와 그룹 신화의 전진(34)의 열애설이 화제다.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본인에게 현재 확인 중”이라며 “추후 공식입장을 밝히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윤진이와 전진이 싱가포르에서 동반 여행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 매체는 복수의 연예관계자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윤진이는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23일 ‘우리는 형제입니다’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전진과 윤진이의 열애설이 불거짐에 따라 과거 전진의 열애설 상대들 역시 회자되고 있다. 가장 많이 알려진 건 배우 이시영(32)과의 열애였다. 전진과 이시영은 지난 2009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실제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열애를 인정한 뒤 6개월여 만에 결별했다.

이듬해인 2010년 전진과 배우 채민서(33)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전진과 채민서는 열애설 보도에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했으나 이듬해 결별설이 재점화 되며 다시금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전진과 채민서는 열애부터 결별까지 모르쇠로 일관했다.

지난 2012년에는 걸그룹 스피카의 박주현(28)과의 스캔들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같은 해 11월 스피카 소속사 관계자는 전진과 박주현이 만난 지 10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밝혔다.

윤진이 전진 열애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잘 사귀길”, “윤진이 전진 목격담도 들리던데”, “윤진이 전진 결혼할 여자 만나길”, “윤진이 전진 예상하지 못했던 조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