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도로 돌변한 승객에 매타작하는 버스 운전기사 화제

강도로 돌변한 승객에 매타작하는 버스 운전기사 화제

입력 2014-10-19 00:00
업데이트 2014-10-27 09: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러분이 운전하는 차량에 올라탄 승객이 강도로 돌변하면 어찌하겠습니까?

최근 인터넷상에는 강도 때려잡는 버스 운전기사의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 유튜브에 게재된 3분 24초가량의 영상은 지난 9일(현지시간) 칠레의 한 버스 출입구에 찍힌 CCTV 화면을 담고 있다. 정류장에 정차한 버스에 승객들이 올라타기 시작한다. 여성 2명과 남성 1명이 탑승하고 뒤이어 젊은 남성이 주위를 살피며 버스에 올라탄다.

버스에 올라탄 남성은 갑자기 강도로 돌변, 맨 앞좌석에 앉아 있는 여성의 핸드백을 강탈하려 한다. 첫 시도가 실패하자 남성이 장난이라는 듯 웃음을 지어 보이며 또다시 핸드백을 빼앗으려 하자 버스 운전사가 급히 앞 출입문을 닫는다.

강도짓을 하려 한 남성이 문을 열고 탈출을 하려고 기를 쓰는 가운데, 버스 운전기사가 긴 몽둥이를 들고 남성을 향해 매타작을 시작한다. 계속된 매질에 처음엔 거세게 반항하며 매질을 멈추라고 요구하지만, 운전기사 더욱 강하게 매질을 퍼붓는다. 결국, 남성이 울음을 터뜨리며 잘못을 빈다. 잠시 후, 버스가 정차하고 출동한 경찰에 남성이 체포된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버스 운전기사님 대단해요”, “강도를 제압하는 운전기사 아저씨, 멋지세요”, “제대로 걸렸네요” 등 용감한 버스기사를 칭찬하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Liveleak / galatasaray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