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규가 무전취식 혐의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br>MBC 제공
탤런트 임영규

배우 임영규(58)가 이번에는 술집에서 난동을 부리다 입건됐다.

15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임영규는 술집에서 난동을 부리다 옆 테이블 손님을 다치게 해 과실상해 및 업무방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임영규는 이날 오전 6시30분쯤 서울 청담동의 한 술집에서 옆 테이블 손님과 다투던 중 바닥에 소주병을 집어던져 이들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혐의를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영규는 과거에도 무임승차, 무전취식 등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지난 7월 10일에는 택시비를 내지 않은 혐의(경범죄처벌법상 무임승차)로 임영규를 즉결심판에 넘겼졌다. 임영규는 당시 택시비 2만 4000원을 내지 않고, 파출소에 와서도 택시비를 내지 않아 즉결심판으로 넘어갔다. 지난해 6월에는 술값 60만 원을 내지 않은 혐의로 체포됐다가 무혐의로 풀려나기도 했다. 지난 2007년에도 술값 83만 원을 내지 않아 경찰에 입건된 적이 있다.

임영규는 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딸이 네 살일 때 이후로 지금까지 못 만나고 있다”며 “딸 앞에 떳떳한 아빠가 되기 위해 가수와 연기활동 등 제2의 인생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이가 일하는 데 지장을 주기 싫어서 절대 연락을 안 하고 연락이 오더라도 지금은 때가 아닌 것 같다”면서 “어느 정도 사회적인 기반을 다지고 나서 아이들이 다시 나를 인정할 때, 떳떳한 아빠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할 때 한 번 만나서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