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정화 사과문 자필로 “변명의 여지가 없는 실수”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사과문 자필로 “변명의 여지가 없는 실수” 현정화 음주운전

입력 2014-10-02 00:00
업데이트 2014-10-0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정화 사과문,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한국 마사회 탁구단 감독이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자필 사과문을 발표했다.

1일 경기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현정화 감독은 이날 오전 0시 40분쯤 음주 상태로 자신의 재규어를 몰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 부근 사거리를 지나다가 그랜저 택시와 충돌했다.

당시 현정화 감독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처분 기준을 넘는 0.201%로 나타났다.

이에 현정화는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현정화는 사과문을 통해 “오랫동안 한결같이 저를 사랑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갑작스럽고 불미스러운 일로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라고 적었다.

또 그는 “스포츠인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저 스스로도 용납할 수 없는 실수로 물의를 빚은 데 대해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고개숙여 용서를 구합니다”라며 “무엇보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의 아픔을 보듬어 그분들의 상처를 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정화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실수에 대한 질책을 달게 받고 향후 자숙하며 반성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실망시켜 드린 점, 국민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현정아 감독은 2014 인천장애인 아시아경기대회 선수촌장직을 자진 사퇴했다. 현 감독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싶었는데 불미스러운 일을 일으켜 죄송하다”고 밝혔다.

현정화 음주운전 사과문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정화 음주운전 사과문 같은 실수 하지 않길” “현정화 음주운전 사과문 하마터면 큰일날뻔” “현정화 음주운전 사과문 정말 실망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