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부남과 창녀의 욕망 그린 ‘어느 창녀의 하루’ 예고편

유부남과 창녀의 욕망 그린 ‘어느 창녀의 하루’ 예고편

입력 2014-09-30 00:00
업데이트 2014-09-30 18: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남자와 창녀의 은밀한 하루를 그린 영화 ‘어느 창녀의 하루’ 메인 예고편이 눈길을 끈다.

‘어느 창녀의 하루’는 유부남인 프레드(스탠리 투치)가 24년을 함께한 아내를 버리고 창녀 벨벳(앨리스 이브)을 4년 만에 다시 찾아가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다시 잘해보고 싶은 프레드와 달리 벨벳의 마음은 그에게서 떠난 지 이미 오래다. 프레드는 그런 벨벳의 마음을 돌리려 애쓰지만 오히려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간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프레드가 4년 만에 벨벳의 집을 찾으면서 재회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시작으로 그들의 아슬아슬하고 은밀한 하루를 담았다. 특히 예고편에는 “리얼해서 잊혀지지 않는다”, “지적이고 위트 넘치는 영화”라고 호평하고 있는 외신들의 평가를 통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두 남녀의 섬세한 신경전을 세련되게 보여주는 동시에 이들의 상황들이 절묘하게 충돌하는 모습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영화 ‘헝거게임’과 ‘트랜스 포머: 사라진 시대’의 개성파 배우 스탠리 투치가 집을 나온 중년 남자 ‘프레드’ 역을, ‘스타트렉 다크니스’의 앨리스 이브가 창녀 ‘벨벳’ 역을 맡았다.

‘어느 창녀의 하루’는 청소년 관람 불가로 10월 2일 개봉한다.

사진·영상=수키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