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모델 알리사 아세가 26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반신 누드 상태로 히치 하이킹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br>사진출처=알리세 아세 인스타그램
남성잡지 ‘플레이보이’의 모델 알리사 아세(22)가 충격적인 상반신 누드 모습을 공개했다.

알리사 아세는 26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로 한복판에서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녀는 상의는 완전히 벗은 채로 빨강색 체크 셔츠는 허리에 두르고 도로변에 서서 한쪽 팔을 쭉 뻗어 위 아래로 흔들고 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그녀의 뒤태뿐이지만 워낙 풍만한 탓인지 옆으로 가슴이 살짝 보인다.

상반신 누드로 보이는 알리사의 행동이 매우 독특하다. 섹시한 차림으로 마치 히치하이킹이라도 하려는 듯 보인다. “Anyone wanna give a girl a lift?”(누구 나 좀 태워줄 사람 없어요?) 라고 써놓은 짤막한 메시지와 일맥상통하는 느낌이다.

네티즌들은 반대편 차선에서 달려오는 운전자가 그녀의 풍만한 가슴에 홀려 사고를 낼 지도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알리사 아세는 유명 플레이보이 모델로 지난 달 팝가수 저스틴 비버와 요트 위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돼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