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지-사정봉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장백지-사정봉-왕페이의 삼각관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중화권 톱 여배우 장백지가 전 남편인 사정봉과 왕페이의 재결합에 분노했다는 소식이 알려졌기 때문.

23일 중국 다수의 연예매체는 “장백지가 전남편 사정봉의 열애 소식에 눈물을 쏟으며 그를 맹비난했다”고 보도했다.

장백지는 최근 홍콩 유명 제작자인 절친한 친구와의 통화에서 “사정봉의 열애 소식을 믿을 수 없다.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면서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다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의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이 없다.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장백지는 “사정봉은 아이들의 아버지다. 아이들을 만나는 것은 환영한다. 하지만 그가 바쁜 일정 탓에 아이들과의 만남을 줄여갈 때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라고 느꼈다”고 독설했다.

사정봉은 왕페이를 사귀던 중 전 부인 장백지와 바람을 펴 왕페이와 결별 후 장백지와 결혼했다.

그러나 장백지가 2008년 배우 진관희와의 섹스 스캔들로 물의를 일으키자 두 사람은 합의 별거했으며 2011년 끝내 이혼했다.

왕페이는 지난 1999년 가수 더우웨이와 3년 만에 이혼한 후 2005년 영화배우 리야펑과 재혼하였으나 지난해 9월 이혼했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막장 드라마 뺨치는 현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장백지 사정봉 누가 더 나쁜지 알쏭달쏭”,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다들 얼굴에 철판 깐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