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MBC 토요일 오후 6시 25분) DJ로 깜짝 변신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라디오 생방송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11일 멤버들은 이른 오전 시간대부터 늦은 자정 시간대까지 각자 다른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변신해 생방송을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특성상 평소보다 더욱 긴장할 수밖에 없었던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부터 생방송 도중 일어난 돌발 상황에 대처하는 모습까지 모두 담아냈다. 또한 라디오 생방송을 끝낸 후 멤버들의 솔직한 소감도 전하며 라디오 음성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생방송 현장을 따라가 본다.

■오늘부터 출근(tvN 토요일 밤 11시 10분) 직장생활 초짜 연예인들의 진짜 샐러리맨 체험기가 시작된다. 방송인 김성주, 홍진호, 가수 은지원, 박준형, JK 김동욱, 로이킴, 쥬얼리 김예원, 모델 이현이는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 투입된다. 5일 동안 체험하게 될 직장생활에 대한 부푼 기대도 잠시, 빡빡한 사무실의 기운은 출연자들을 긴장하게 만드는데….

■SBS스페셜(SBS 일요일 밤 11시 15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장면에서 자주 나왔던 치킨의 등장은 한류를 타고 서울 명동 거리에서 치킨을 수소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만들었다. 한반도 역시 때론 ‘치느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치킨에 열광하고 있다. 우리가 이토록 치킨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인생의 다양한 맛이 담겨 있는 치킨이야기를 들어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