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왼쪽)과 강병규가 법정 다툼을 예고해 관심을 끌고 있다.<br>스포츠서울
이병헌 글램 다희 협박사건에 과거 강병규 발언 “이병헌 똥배우”

이병헌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 가수, 이병헌 사건, 이병헌 음담패설

이병헌을 협박해 50억을 요구했던 20대 여성 중 한 명이 걸그룹 글램의 다희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2일 이병헌의 소속사는 ‘이병헌 협박사건’과 관련해 강력대응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글램 다희와 이름 없는 모델 등 2명은 이병헌의 음담패설로 주장하는 영상을 촬영한 뒤 인터넷에 유포하겠다며 50억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병헌 측이 지난달 28일 경찰에 신고했고 1일 새벽 이들을 집 주변에서 검거했다”면서 “사실 관계를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이 여성의 집을 압수수색했지만, 동영상은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글램은 지난 2012년 작곡가 방시혁이 기획한 걸그룹으로 유명세를 타며 데뷔했다. 이 가운데 다희는 지난해 케이블 드라마 ‘몬스터’에서 일진 역할을 맡아 열연하기도 했다.

이병헌 협박 사건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이병헌이 겪었던 또다른 협박 사건이 수면위로 떠올랐다.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는 지난 2009년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배우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며 폭력을 행사해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강병규는 이 혐의로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강병규의 비방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강병규는 트위터 등을 통해 배우 이병헌을 “똥배우 똥제작자 이병헌, 정OO” 등으로 모욕한 혐의에 대해서도 벌금 700만원을 선고 받았다.

이병헌 글램 다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글램 다희, 왜 저랬대” “이병헌 글램 다희, 진짜 이해가 안되네” “이병헌 글램 다희, 어린 나이게 어쩌자고” “이병헌 글램 다희, 동영상은 없는건가?” “이병헌 글램 다희, 강병규 발언은 또 뭐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