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의 앙탈 섞인 애교에 함박웃음을 터뜨렸던 곽지수 분대장이 페이스북에 해명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는 혜리의 앙탈 애교와 이를 바라보는 곽 분대장의 밝은 미소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지나, 맹승지, 혜리, 박승희 등 멤버들은 훈련소를 떠나며 소대장, 분대장 등과 인사를 주고받았다. 혜리도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보이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 막내 혜리는 마지막 인사를 하며 아쉬움이 담긴 눈물을 보였고 말을 잇지 못하자, 곽 분대장은 “말 바로 합니다. 울음 그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혜리는 “이이잉”이라며 애교섞인 투정을 부렸고, 곽지수 분대장은 자신도 모르게 환한 ‘기계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퇴소식을 마친 라미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일 웃겼던 건 곽지수 분대장님이었다”라며 “항상 ‘조용히 합니다’ ‘정숙합니다’라며 정색하시던 분이 혜리 후보생의 애교 한 번에 미소를 짓더라”고 말하며 “나도 한 번 앙탈을 부려볼걸”이라고 부러워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곽지수 분대장은 1일 자신의 SNS에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겁니다”라고 해명해 화제가 됐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혜리 애교 정말 사랑스럽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애교에 녹아놓곤 해명글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정말 깨물어주고 싶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