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류현진 다음등판 언제 되나……매팅리 다저스 감독 인터뷰서 밝힌 내용은?

류현진 다음등판 언제 되나……매팅리 다저스 감독 인터뷰서 밝힌 내용은?

입력 2014-09-02 00:00
업데이트 2017-06-02 17: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류현진 다음등판’

류현진 다음등판 일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돈 매팅리 LA다저스 감독은 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와의 원정 마지막 경기를 마친 뒤 가진 기자회견에서 다음 주 선발 로테이션에 대해 언급했다.

매팅리 감독에 따르면, 4일 워싱턴과의 홈경기 선발로 예정됐던 댄 하렌은 한 경기 뒤로 밀려 6일 애리조나전에 등판한다. 4일은 임시 선발이 등판한다. 카를로스 프리아스가 유력하다.

매팅리 감독은 “앞으로 짧은 휴식 후 선발 투수들을 등판시켜야 되는 일정을 갖고 있다. 릭 허니컷 투수코치와 그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우리는 4일과 11일에 경기가 있어 로테이션에 문제가 생긴다. 그래서 해런에게 휴식을 더 주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하렌은 8월 30일 등판에 이어 6일 휴식 뒤 마운드에 오른다.

나머지 선발 투수들의 등판 일정도 자연스럽게 뒤로 밀리게 됐다. 류현진은 애리조나 홈 3연전의 마지막 경기인 8일 경기에 선발 등판할 것이 유력하다. 류현진 역시 6일을 쉬고 마운드에 오르게 된다.

다저스는 5일에 이어 12일 또 한 번의 휴식일이 있다. 이 휴식일을 이용해 13일부터 시작되는 샌프란시스코 원정 3연전에 잭 그레인키, 류현진, 클레이튼 커쇼 세 명을 등판시킬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