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대 출신 에스더 10월 화촉 “예비신랑은 6살 연하” 어떻게 반했나 봤더니 ‘깜짝’

소호대 출신 가수 에스더(36·한에스더)가 오는 10월 일반인 ‘연하남’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31일 전해졌다.

에스더는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 웨딩의 전당에서 6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화촉을 밝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더는 최근 예식장을 계약하고 교회 지인들에게는 이미 결혼 소식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더의 지인은 언론 인터뷰에서 “에스더가 주변인들에게는 결혼 소식을 모두 전했다. 굉장히 들떠 보였고, 결혼하는 분도 좋은 분으로 주변에는 알려져 있다. 오래 만난 사이는 아니지만, 두 사람이 첫 눈에 반해 결혼까지 계획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1997년 혼성그룹 소호대로 데뷔한 에스더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돌이킬 수 없는 사랑’‘야’ 등을 히트시켰다. 팀이 해체한 후에는 2010년 싱글 ‘사랑이 변하니’를 발표했다. 2012년에는 하하가 피처링한 ‘너 따위가’로 활동했다.

네티즌들은 “소호대 출신 에스더 화촉, 두사람 행복하게 평생 알콩달콩 사세요”, “소호대 출신 에스더 화촉, 앞으로 재미있는 날만 계속되기를”, “소호대 출신 에스더 화촉, 6살 연상남과 결혼이라니 이건 정말 부러운 일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