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유명 배우가 19금 폭탄발언을 공개적으로 해 화제다. 이 배우는 아내와의 성관계 횟수는 물론 가슴 사이즈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권오중은 10일 방송된 MBC MUSIC ‘하하의 19TV 하극상’에 ‘은밀한 남편 교습’을 위해 출연해 아내와의 성관계 횟수 등 다양한 성(性)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하는 “권오중은 솔직함의 끝이다. 내가 ‘하극상’에서 내 여자의 가슴크기를 공개해 정말 욕을 많이 먹었는데 사실 권오중은 한 10년쯤 전에 공중파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셨다”고 밝혔다.

하하는 “당시 방송에서 스타들이 돌아가면서 각자의 아내 자랑을 했었다. 다들 요리실력 등을 칭찬하며 점잖게 말하는 가운데 권오중이 갑자기 ‘내 와이프, F컵이야’라고 말했다. 공중파에서 그런 발언을 했다는 것에 너무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고 권오중의 과감한 발언에 깜짝 놀랐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권오중은 6살 연상 아내와의 결혼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권오중은 “23살 때 아는 선배의 지인인 아내와 처음 만났다. 아내는 나보다 6살 연상이었다. 동안이었다. 지금도 어려 보인다”라며 “당시에는 여자들이 30세를 넘기면 안 되는 분위기였기 때문에 서둘러 결혼했다. 난 첫 경험의 상대가 지금의 아내다. 결혼식 날 임신 시켰다”고 전했다.

또한 권오중은 유부남인 MC들에게 “부부와 애인이 다른 점은 합법적으로 성관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부부간의 성관계가 정말 중요하다. 일주일에 보통 얼마나 하나?”라며 “난 결혼 17년 차인데 아직도 일주일에 2~3번은 주기적으로 한다.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하하가 “어쩐지 권오중이 딱히 운동을 안 하는데도 근육이 있는 게 이상했다”고 말하자 권오중은 “힘이 세야 버티는 거야”라고 폭탄발언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권오중은 3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그가 26세 때 6세 연상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중학교에 입학한 아이들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가족사진이 공개됐고, 권오중의 아내 엄윤경 씨는 사진 속에서 이국적인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