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야누자이, 장예원과 닮은꼴? ‘예누자이’ 싱크로율 보니…

야누자이, 장예원과 닮은꼴? ‘예누자이’ 싱크로율 보니…

입력 2014-08-30 00:00
업데이트 2014-08-30 11: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장예원, 야누자이
장예원, 야누자이 영상 캡처
야누자이, 장예원과 닮은꼴? ‘예누자이’ 싱크로율 보니

야누자이, 장예원, 예누자이, 장예원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아드낭 야누자이의 닮은꼴로 화제다. 이에 장예원은 축구 팬들로부터 예누자이라고 불리고 있다. 아드낭 야누자이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로 큰 눈에 선한 인상이 장예원과 매우 흡사한 모습.

야누자이는 2011년 16세의 나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 해 미드필더로 활약한 선수다. 장예원 또한 어린 나이에 SBS에 입사했다.

1990년생인 장예원은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10학번으로 대학교 3학년 재학 중에 19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지난해 3월 최연소 아나운서로 합격했다. 장예원은 숙명여대 홍보모델과 교내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했었으며 대학생들의 대외활동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강사로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예원은 ‘한밤의 TV연예’ ‘도전 1000곡’ ‘놀라운 대회-스타킹’ ‘모닝와이드’ 등 주요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유망주로 주목받은 뒤 현재 ‘TV 동물농장’과 ‘풋볼 매거진 골’의 진행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야누자이와 장예원 닮은 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야누자이 장예원, 예누자이 센스있네” “둘이 이력도 비슷한 듯” “야누자이랑 장예원 잘 되면 웃길 듯. 예누자이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