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권오중 아내, 나는 남자다 

권오중 아내 엄윤경 씨를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KBS 2TV ‘나는 남자다’에서 권오중은 “내 와이프 올해 50이다”며 아내가 6살 연상임을 고백했다.

권오중이 아내의 나이를 언급하자 유재석을 비롯한 게스트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권오중은 “괜찮다. 사랑하니까”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앞서 권오중은 지난 2012년 12월 3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 출연해 “동남아에 가면 현지인에게만 나눠주는 콘도 분양권을 우리 아내에게 준다. 현지에 있는 사람들이 아내를 한국인과 결혼한 현지 주민이라고 착각한다”며 이국적 미인인 아내 외모를 언급했다. 

또 지난 2012년 9월 17일 방송된 ‘놀러와’에서 “연상 아내와 연애하던 시절 데이트 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차안에서 껴안고 있다가 경찰에 끌려갔다”며 “아내가 연상이었기 때문에 유부녀가 총각과 불륜을 저지르는 현장으로 오해를 받았다”고 연애 시절 해프닝을 공개하기도 했다.

권오중 아내 언급에 네티즌들은 “권오중 아내 정말 이국적으로 예쁘다” “권오중 아내 미인이다” “권오중 아내 50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권오중 아내 영원히 행복하길” 등 권오중 아내에 대한 관심을 집중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권오중 아내, 권오중이 반할 만” “권오중이 나는 남자다를 살린다. 백년해로 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