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빌리지 즐거운 家(SBS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도시 생활에 익숙해져 있는 연예인들이 각박한 도시의 삶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직접 집을 짓고, 가축도 키우는 도전기가 시작된다. 탤런트 이재룡, 송창의, 정겨운, 개그맨 김병만, 장동민,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 민아, ‘비투비’ 민혁이 출연해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그린다. 또한 7명의 출연자 모두 다양한 연령대에 활동 분야까지 각기 다르지만 놀라운 친화력에 의외의 예능감까지 선보인다. 한편 김병만은 다양한 경험과 중장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집짓기에 대한 탁월한 재능을 발휘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칼 라거펠트, 인생을 그리다(EBS 토요일 밤 8시 30분) 샤넬을 화려하게 부활시킨 패션계의 황제 칼 라거펠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중 하나다. 그의 사생활은 오랫동안 비밀에 싸여 있었다. 그는 직접 자신의 인생을 카메라에 담았다. 칼 라거펠트가 경험해 온 패션계의 역사와 그의 창조성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왔다 장보리(MBC 일요일 밤 8시 45분) 재희는 아내 민정과 지상의 언약식 동영상을 보고 무섭게 흥분한다. 민정은 재화의 친모를 죽게 한 사람이 화연이고, 이 일이 밝혀지면 용서받지 못할 거라면서 오히려 재희를 궁지에 몬다. 동후가 재화와 보리의 결혼을 허락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하자 화연은 재희만 파양(破養)된 가짜 딸과 결혼했다며 화를 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