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스엔 화장품,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후원

에스엔 화장품,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후원

입력 2014-08-28 00:00
업데이트 2014-08-28 17: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스엔 여신 크림, K-뷰티의 저력에 힘입어 한류타고 글로벌 행진 박차



에스엔 화장품이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를 공식 후원하며 전 세계 드라마 팬들에게 다가간다.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은 오는 9월 4일 목요일 국립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되며 이번 대회에서는 50개국 209작품이 출품, 역대 최대국이 참가한다. 시상식에서는 2014년의 세계 드라마 스타들이 최고의 주인공에 뽑히기 위해 불꽃 튀는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 드라마의 위상을 확인하고 전세계 드라마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 TV드라마의 가치를 공유하는 세계적인 드라마 페스티벌로,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제적인 행사다.

이에 K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 공식후원사 자리에 에스엔 화장품을 초청한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관계자는 “에스엔 화장품은 세계 최초로 주목나무를 활용해 줄기세포 화장품을 개발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공식협찬사로 전세계 현대인들에게 최첨단의 피부과학과 가장 순수한 천연물질의 가치를 전하는 에스엔 화장품을 만난 건 행운”이라고 전했다.

이어 에스엔이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선택된 이유를 “에스엔이 가진 과학적이면서도 자연적인 가치가 서울드라마어워즈가 추구하는 세계적이면서도 한국적인 한류의 방향과 일맥상통한 부분이 있다”고 설명하며, “전 세계에서 오는 드라마 팬들에게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소개하고자 에스엔 화장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에스엔 화장품 관계자는 “전세계의 관심이 아시아로 향하고 있는 엔터테이먼트 산업의 흐름과 이미 드라마 분야에선 국제적인 명성을 갖춘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를 통해서 에스엔의 히트상품인 ‘여신크림’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주목나무 성분의 줄기세포 화장품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 및 수분밸런스 효과를 전 세계 드라마 팬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반갑다” 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