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린 맥코드(왼쪽),켈리 브록(오른쪽)<br>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애너린 맥코드<br>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켈리 브록<br>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미국 할리우드의 배우 겸 탤런트 애너린 맥코드(27)가 20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베니스에서 치마를 입은 채 자전거를 타고 외출했다. 친구와의 점심 식사를 위해서다.

치마와 자전거는 ‘위험한’ 조합이다. 파파라치의 표적이다. 딱 걸려들었다. 맥코드가 식사를 하고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치마가 바람에 날렸다. 맨 다리와 함께 팬티가 그대로 드러났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자전거 타기에 정말 적합하지 않은 차림, 회색톤의 드레스를 입고…”라고 지적했다. 갈색의 히피 패션(hippee-chic) 샌들을 신고, 그린톤의 목걸이를 했다. 하얀 핸드백은 자전거 바구니에 넣은 상태다.

맥코드는 1990년대 크게 인기를 끈 드라마 ‘비버리 힐즈의 아이들’을 리메이크한 ‘90210’ 시리즈에서 부잣집 딸이면서 귀여운 악녀인 주인공 역할을 맡아 주가를 높였다. 영화 ‘트랜스포터:익스트림’, ‘어글리 베티’, ‘익시젼’ 등에도 출연했다.

영국 출신의 섹시 글래머 배우 켈리 브록(34)도 지난달 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한 공원에서 원피스 차림으로 남자친구인 배우 데이비드 매킨토시(28)와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하다 팬티가 노출돼 화제를 낳았다. 당시 파파라치의 카메라는 켈리 브록이 자전거의 패달을 밟을 때마다 드러나는 팬티를 찍어댔다. 켈리 브록은 영화 ‘피라냐’, ‘쓰리’ 등에 출연했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